후쿠오카 이야기/후쿠오카 FUK

카페 델타 | 후쿠오카 야쿠인 숨은 베이글 맛집

지인JIIN 2024. 8. 29. 14:00

저는 베이글을 아주 좋아해요. 대학생 시절, 교내 카페에서 베이글을 팔았었는데 아침에 학교 갈 때는 늘 베이글을 사 먹을 정도로 좋아했고 한국에 갈 때마다 숙소 근처에 베이글 맛집이 있는지 찾아보고 우선 쟁이고 보는 불도저급 베이글 러버죠. 일본은 도넛이 대유행 중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만큼 베이글 전문점이 많지 않은데요. 후쿠오카 야쿠인역 근처에 아주 소중한 베이글 맛집이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자에게도 추천하는 카페 델타(CAFE DELTA)입니다. 

 

 

 

💡카페 델타 | 야쿠인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후쿠오카 야쿠인 현지인 카페 델타 베이글 맛집 추천후쿠오카 야쿠인 현지인 카페 델타 베이글 맛집 추천
▲후쿠오카 야쿠인 현지인 추천 카페

카페 델타는 후쿠오카 니시테츠 전철 야쿠인역과 가장 가까운데요. 텐진에서도 못 걸을 거리는 아닙니다. 늘 관광객, 현지인으로 붐비는 하카타, 텐진과는 다르게 여기에 카페가 있을까 싶은 아주 한적한 개천 옆에 위치해 있어요. 후쿠오카 지역방송에도 등장할 정도로 후쿠오카에서는 꽤나 알려진 곳입니다. 평일 점심을 먹고 들렀는데, 노트북으로 작업 중인 손님이 한 명 계셨습니다. 저도 작업할 게 있어서 열심히 작업을 하다 보니까 나중에는 빈자리가 없더라고요. 한가한 시간, 바쁜 시간 모두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차분한 편이었습니다.

 

 

 

💡추천 | 빵빵하고 귀여운 초코 베이글 

후쿠오카 야쿠인 현지인 카페 델타 베이글 맛집 추천
▲흡사 단팥빵으로도 보이는 초코 베이글 비주얼

 

베이글 종류는 크게 플레인 베이글, 베이컨 체다 치즈 베이글, 카레 베이글(특이하죠?), 초코 베이글이 있었습니다. 어떤 베이글을 할지 고민했지만 후쿠오카 지역 방송에서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했던 초코 베이글로 결정했어요. 따뜻하게 데워주십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초코 베이글, 너무 빵빵하고 귀엽지 않나요? 울퉁불퉁한 베이글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지만 단팥빵처럼 매끄러운 모습이 아주 귀엽더라고요 XD 깜찍한 초콜릿 토핑도 돋보였습니다. 초콜릿은 이게 끝이 아니고 안에도 들어있는데, 따뜻하게 데워지면서 살짝 녹은 초콜릿, 베이글의 질감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가게에서 하나 먹고 돌아오는 길에 하나 더 사려고 했는데 그 사이에 품절돼서 못 사서 어찌나 아쉬웠는지 몰라요. 다음에는 미리 더 시켜놔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후쿠오카 야쿠인 현지인 카페 델타 베이글 맛집 추천



 

💡마무리

야쿠인 지역은 아직은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은 아니지만 후쿠오카 현지인들 사이에선 숨은 맛집,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매력적인 동네랍니다. 그중에서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신다면, 베이글을 아주 좋아하신다면 카페 델타를 추천합니다(!)

 

 

 

📍카페 델타 위치 및 정보

・주소 : Fukuoka, Chuo Ward, Yakuin, 3 chrome−3−8 嘉村ビル 2F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00~오후 6:00 / 주말 오전 10:00~오후 6:00 / 월요일 휴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