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추천 내맘대로 일본 세븐 일레븐 편의점 쇼핑 리스트 BEST 5
일본 여행 중에 꼭 가야 하는 곳, 바로 일본의 편의점입니다. 세븐 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이 3대 편의점으로 불리는 데요. 각 편의점마다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이 다르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세븐 일레븐에서 사면 좋은 쇼핑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의한 추천임을 알려드립니다✨
💡5위 망고 아이스 바(마루데 완숙 망고, まるで完熟マンゴー) 159엔
냉동한 망고를 먹는 듯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원래부터 인기가 많았던 메뉴를 리뉴얼하면서 더욱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더운 여름날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상큼한 맛이에요✨ 비슷하게 과일맛 아이스바가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망고맛이 가장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고기 먹고 난 후에 입가심으로도 좋아요:)
💡4위 초코 슈(チョコシュー) 149엔
우리나라 홈런볼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초코의 진함과 양은 훨씬 많은 세븐 일레븐 PB상품은 초코슈입니다.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하면서 자주 사 먹게 되는 과자입니다. 홈런볼을 좋아한다면 일본의 홈런볼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순삭 가능해요.
💡3위 모나카 위드 스위트 레드 빈(킨노아즈키 모나카, 金のあずき最中) 321엔
나고야 방송국에서 꼽은 2024년 발매된 최신 아이스크림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한 모나카 아이스크림입니다. 우리나라의 붕어싸만코와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팥양이 더 많고 달콤한 게 특징입니다.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다 보니까 살짝 퍼석퍼석한 감은 있지만 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에요.
💡2위 타코야키(たこ焼き) 321엔(6개입)
야식으로 타코야키가 먹고 싶은데 주변에 타코야키집이 없다면 세븐 일레븐 편의점 냉동고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PB 상품인데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큼지막한 타코야키가 6개나 들어있고 소스와 가쓰오부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문어도 꽤나 크고 실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타코야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전자레인지가 필요하다는 것인데, 숙소에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편의점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위 슈가버터 샌드트리(슈가버터노키)
일본 기념품으로 유명한 도쿄 바나나 회사에서 만드는 슈가버터 샌드트리(SUGAR BUTTER SAND TREE, シュガーバター の木). 공항에서 사면 대용량 선물세트로 구입해야 하는데요, 세븐 일레븐에서 사면 3개입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공항 면세점에서 사는 걸 추천!) 바삭바삭한 식감, 고급진 버터맛이기 때문에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커피보다 우유가 더 잘 어울리는 과자인 것 같아요. 일본 세븐 일레븐 PB 상품 랭킹에서도 늘 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일본인들도 자주 사 먹는 과자기도 하답니다.
마무리
일본생활 N년차가 추천하는 세븐 일레븐 메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상품이 있었을까요? 뭘 사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게 되는 일본 편의점 쇼핑 중에 소소하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