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살면서 매번 체크하게 되는 게 바로 일본 스타벅스 기간한정 프라푸치노인데요. 올여름 크게 배신을 당했던(?) 선샤인 파인애플 프라푸치노가 끝나고 가을다운 프라푸치노가 찾아왔습니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D 정식 발매 전에 사이렌 오더로 선행 주문이 가능했기 때문에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온 야키이모 코바시 카라멜 프라푸치노(焼き芋 香ばしカラメル フラペチーノ®)입니다🍠
💡가을은 고구마지 | 스벅 신상 프라푸치노
・야키이모 코바시 캐러멜 프라푸치노(焼き芋 香ばしカラメル フラペチーノ®)
・판매기간:2024년 9월 4일(수)~2024년 10월 10일(목)예정
・가격 : TALL 700엔(세금 포함)
작년에 이어 올 가을에서 군고구마 프라푸치노가 등장했어요. 개인적으로 1년 중 가을에 나오는 스타벅스 한정 음료를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처음에 스타벅스 앱 푸시를 받았을 때 너무 기뻤습니다:) 군고구마와 우유, 얼음을 블렌딩 한 후 카눌레 풍미의 캐러멜 소스, 고구마칩이 올려져 있다고 해요. 역시 가을은 고구마인 것 같아요. 실제로 고구마 아이스크림, 고구마맛 과자, 심지어 감자칩인데 고구마맛으로 나오는 상품도 있더라고요. 일본 기간한정도 점차 진화하는 듯합니다.
💡후기 | 1일 1회 가능한 맛
2024년 가을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멀지 않은 곳에 스타벅스가 있다면 이건 꼭 드셔야 합니다🔥 그간 마셨던 기간한정 프라푸치노 중에서도 특히 맛있었어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진짜 기운이 확 날 것 같은 맛인 데다가 고구마 맛이 아주 진하게 느껴집니다. 이건 고구마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먹어야 할 맛이에요. 고구마칩도 위에만 올려져 있는 게 아니라 끝까지 가득 차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본 친구는 본인이 살면서(?) 먹어 온 프라푸치노 중에 제일 맛있다고 표현하더라고요 XD
💡추천 무료 커스터마이즈
・호입 증량(ホイップ増量)
・캐러멜 소스 추가(キャラメルソース追加)
・얼음 적게(氷少なめ/코오리 스쿠나메)
일본 미디어 라이터들이 추천하는 무료 커스터마이즈도 참고하세요:) 우유도 저지방, 무지방으로 무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10월 초까지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스타벅스에도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